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Q&A

Home 입학안내 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FAQ 7. 건양대학교 임상병리학과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글의 상세내용

『 FAQ 7. 건양대학교 임상병리학과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FAQ 7. 건양대학교 임상병리학과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13-11-08 조회 8105
첨부  
7. 건양대학교 임상병리학과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5년 연속 국가고시 합격률 재학생 100%이며, 이러한 역사를 가진 학교는 건양대학교가 전국에 유일무이합니다. 학생들의 편의시설 및 시설이용도, 학교의 name value 역시 높습니다. 또한 대학병원이 한 캠퍼스에 공존한다는 편리성 및 학습에 있어서의 효율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한편 국가로부터 수주할 수 있는 사업비에 다 선정이 될 만큼의 역량을 가지고 있는 학교이기 때문에 선택하신다면 후회는 없으실 것입니다. 또한 건양대학교 임상병리학과는 실제적으로 전국 대학 중에서 임상병리학과 정원 수 대비 비교해 볼 때 취업률이 최상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모든 임상병리학과가 다 취업률이 높을 수는 없습니다. 건양대학교 임상병리학과가 이렇듯 높은 취업률을 올리는데는 그만한 노하우가 있음을 생각해 주십시요.


많은 학생들의 지원 부탁드리며, 홈페이지 각각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자료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